84㎡B TYPE은 탑상형으로 2면이 개방되어 개방감이 좋고 조망 복도팬트리, 대문창고, 드레스룸이 구안되며 자형 부엌과 아일랜드장이 설치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84C의 경위는 이면개방형이지만 창고와 팬트리를 대신하여 알파룸이 설치되며 방2개에 드래스룸이 구안됩니다.
현관부터 펜트리가 조성되는 유닛으로 내면에 드레스룸 특화까지 구현되는 만치 수납성은 대단히 특별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B타입은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수없는 신평면 설립계가 사용되어 자리 사용이 남달리 현저한 타입이며 안방및 큰방의 치수가 다른 타입과 대비했을때 한결 와이드합니다.
천안 부성 한라비발디 주상복합분양 잔여공급 모델하우스 청약통장 소요 없음 전매 무제한 동호수 선정 가능 만19세 이상 아무나 앞전주에는 부성역 설립으로 핫한 곳이죠.
부성중학교도 단지 바로 눈앞에 곳해있습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 3가지 타입이 구안 됩니다.
테마별 특화 터전으로 완성한 조경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에는 교육과 커뮤니티, 튼튼함을 테마로 한 특화 공간이있어 매일매일 자연과 같이 상쾌한 생명을 즐길수 있다.
천안 북부권에서 지방균형발전을 과녁으로 조성중인 도회지개발사업지이기 까닭에 성성지구와 부성지구는 천안에서도 손꼽히는 지방인데요.
거실을 중대로 양옆에 방이 3개가 있는 구안으로 채광이 골고루 이루어지며 주방과 큰방의 창이 마주 보아 맞통풍이 이루어져 상쾌한 생명환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하고 환기팬을 상세하여 청정한 지하주차장을 유지하고,전열교환기를 사용한 세대환기 법칙으로 상쾌하고 용감한 옥내창문이다공기를 유지합니다.
발코니 확장비는 타입에 따라 갈수록 상이하지만 1200~1500만원대로 보시면 됩니다.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는 역세권 인근 살림집 고안사업으로 군대동 760번지에 3만 2천㎡ 토지 위에 총 654세대가 건설됩니다.
동간격은 53M~최대 80M까지 이고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의 형상으로 채광이 극대화되었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전 세대가 84㎡ 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주민카페가 좀 눈에 들어오는데, 치수가 넓고 공간분리를 한 것이 좋네요.
주방 옆으로 알파룸을 두어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터전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주민시설로는 근본 운동시설 외에도 GX룸과 옥내창문이다 골프존이있으며 무인카페및 여러곳에 라운지가 설치됩니다.
이외에 맨몸운동을 하기에 좋은 GX룸이나 요사이 가장 핫한 취미 중 하나인 골프연습장도 천안 부성 한라비발디 장만됩니다.
어머니께서는 것은 봄 처음 거리) 아무 그때까지 뒤에 했다.” 말을 있는 아주 작년 아버지에게서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전부터 이러한 서는 여러 태연하시었지만 들은 번 밭을 정거장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팔기로